푸우군의 일상정보

살아남아라 개복치 크랙버전 MP무한/돈무한/다운/링크 본문

잡동사니

살아남아라 개복치 크랙버전 MP무한/돈무한/다운/링크

푸우군 2014. 12. 8. 19:44

안녕하세요 ~

하이2

전역하고 너무 일하느라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아예

놔버렸더니 엉망이네요 ㅠㅠ,,,,

댓글도 못달아 드리고 죄송합니다..

 

그래서 사죄의 의미로 어플 크랙버전을 또 하나 찾아와 봤어요

요즘 친구들이 술먹다말고 폰을 만지작만지작 거리다 자꾸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었다 내새끼"

슬퍼2

막 이러길레

 

뭔가 봣더니 개복치를 키우고 있더라고요 ....

 

푸우군도 예전에 똥키우기를 해봤던지라

 

별거아닌데 애정이 남다른 경우를 알고 있어 머릿속에 담아 두었다가

 

힘들어하는 친구를 위해 개복치 크랙버전을 찾아 주었더니 좋아하다가

 

몇일 하더니 시시해졌다고 접어버리더라고요 ㅎㅎㅎㅎ;

 

 

여러분도 크랙은 재미로만 사용하시는 겁니다!

?? 처음엔 왜 죽었나 햇드랫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 새우까지 한방에 올라갑니다~

 

 

 

 

엉엉

저으 ㅣ복치가 또 죽는줄 알았더랏지요 ㅠㅠㅠ

 

 

 

 

포스팅 하기 전에 찍어둔 사진 확실하죠 ?!

 

여러분 모두 즐거운 개복치 플레이 하세요 ~~

 

크랙은 재미로만!

 

 

 


에고  링크를 깜빡 했네요 ㅎㅎ;;

 

감사

위에 곰을 클릭하세요 ~ 드롭박스에 업로드 해놨습니다.

 

 

                           14년 12월 8일 오후 7시 44분  링크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