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군의 일상정보

냥코 통조림/ 냥코 대전쟁 통조림 크랙 1.2버전[통조림무제한]/다운로드링크수정 15년3월30일 작동확인 본문

잡동사니

냥코 통조림/ 냥코 대전쟁 통조림 크랙 1.2버전[통조림무제한]/다운로드링크수정 15년3월30일 작동확인

푸우군 2017. 7. 31. 15:08

안녕하세요 푸우군입니다.

 

최근 할만한 디펜스 게임 없나 냥코 대전쟁이라는 어플을 발견했는데요 초반에 일본에서 하마가 너무 썌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도 모르게 어둠의 냥코 대전쟁을 찾았는데 마침 있네요 ㅎㅎ;

 

 


2015년 3월 20일 오전 9시 30분 새로운 파일 업로드 하였습니다. 가상머신으로 구동 되는것 확인 했구요!

안되는 사항있으시면 또 댓글 달아주세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세요 !!!!!!!!!1

 

요염

 

 

 

 

울슈레 뽑자마자 신기해서 강화도 안하고 막 들이박아봤어욯ㅎ;

 

 

 

 

얼마나 행복한 순간입니까... 레어뽑기가 10개씩 돌아가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쓰기누르면 애들이 마구 업그레이드 되어있는 기분좋은 순간 ㅋㅋㅋ

 

 

 

 


일본은 기본으로 깨셔야 여러가지 사고 이벤트 스테이지도 풀리니까 일본은 후딱 깨시고 신도 마음껏 써보면서

 

재밌는 냥코 하셧음 좋겠스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