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우군의 일상정보

화면 밝기 조절 어플 2종 간단 리뷰 본문

잡동사니

화면 밝기 조절 어플 2종 간단 리뷰

푸우군 2014. 10. 17. 15:19
안녕하세요..
저녁에 폰 쓰는데 밝기를 최하로 해도 약간
눈부심이 있는거 같아 밝기 조절 어플을
찾아보았는데요
2종류의 어플이 깔끔하고 착한 밝기 조절
능력을 보여주고 있어 리뷰작성합니다 ㅎㅎ



1. Screen Filter



너~~~~무도 간단하고 관리하기 쉬운
어플인거 같습니다.

저 위에 보이시는 사진에서 슬라이드 바만 움직이고 Enable Screen Filter 만 누르시면
바로 적용 됩니다 사용 해본 결과 25% 아래까지 내리시면 안보여요 ~~


이렇게 상단바 내리시면 바로 밝기 조절 가능 하시게 이동 가능하구요~play마켓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2.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

한국어가 짱이조 역시 ㅋㅋㅋ


블루라이트 차단 스크린 필터도
슬라이드 바를 이동해 차단율을 설정합니다
80해도 안보일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네츄럴 기준)

이 어플의 장점중 하나인 필터 색상 변경 입니다.
검정이나 내츄럴 빼곤 못쓰겟더라고요 저는 ㅋㅋㅋㅋ 이상해...


** 무료 버전 실행시 화면 오른쪽아래에
워터마크? 같이 마크가 생기는데
핸드폰쓰는데 그리 걸리적 거리진 않더라구요





=======================================

깨알팁 !!!!

밝기조절 어플을 키고 캡쳐를하면
필터가 적용된 채로 찍히니까 참고하시구요



화면밝기조절 어플이 실행중이면.apk 형식으로 받은 파일들이 설치 불가 하니
꼭 어플 종료후 설치해주세요

....저화면에서 설치버튼이 안눌린답니다
저도 처음엔 멘붕이였어요 ㅋㅋㅋㅋㅋ


이상.!